1,306 0 0 1 23 0 3년전 0

가슴 속 울림에서 감성

신대정 감성시 2집

시작하는 말 두 번째 시집을 발간하게 되니 감개무량하다. 2020년 윤보영 시인님을 만나서 시작한 감성시는 상처받은 내면 아이를 치료해주는 큰 힘이 되었다. 조금씩 시를 써 내려갈 때, 내 가슴 속 깊이 솟아나는 용솟음이었다. 내 안에 숨겨진 것을 하나씩 꺼내 보니, 아름다움으로 변해 표현되는 것은 감동이었다. 시를 쓰는 강의를 2차 들으면서 윤보영 시인님의 무한한 상상력은 깨달음으로서 격려와 용기로 마음속 깊은 곳의 울림을 이끌어 주었다. 시를 접하는 즐거움, 감성을 일깨우는 보람을 한 줄씩 생각나는 대로 표현은 삶의 의미의 흔적을 되새기는 순간들이었다. 마음이 편해지고 따스해지고 있음은 나의 행복이다. 이제 하늘, 땅, 바다, 산, 들 등을 보면 의미가 달라진다. 시각에 따를 ..
시작하는 말

두 번째 시집을 발간하게 되니 감개무량하다. 2020년 윤보영 시인님을 만나서 시작한 감성시는 상처받은 내면 아이를 치료해주는 큰 힘이 되었다. 조금씩 시를 써 내려갈 때, 내 가슴 속 깊이 솟아나는 용솟음이었다. 내 안에 숨겨진 것을 하나씩 꺼내 보니, 아름다움으로 변해 표현되는 것은 감동이었다.
시를 쓰는 강의를 2차 들으면서 윤보영 시인님의 무한한 상상력은 깨달음으로서 격려와 용기로 마음속 깊은 곳의 울림을 이끌어 주었다.
시를 접하는 즐거움, 감성을 일깨우는 보람을 한 줄씩 생각나는 대로 표현은 삶의 의미의 흔적을 되새기는 순간들이었다. 마음이 편해지고 따스해지고 있음은 나의 행복이다.
이제 하늘, 땅, 바다, 산, 들 등을 보면 의미가 달라진다. 시각에 따를 차이였다. 예전에 꽃과 현재의 꽃은 차이가 있게 보이며, 모든 것이 나에게는 시상이고 감사함으로 다가오고 있다. 그래서 또 다른 행복이다.

2021년 8월
신대정
지은이: NLP 심리상담사 신대정

마음이 아픈 사람들을 치료하는 상담사이다.
강남 하우투라이프에서 심리상담 자격증 담당 교수이다.
전남 완도군 소안도 출생
(전) 강진교육장이다.
(현) 한국 NLP 최면학회 부회장이다.
(현) 오룡초등학교 교장이다.
구속된 마음 자유를 상상하다 저자이다.
디즈니처럼 상상하고 잡스처럼 실행하라 공역자이다.
하우투라이프 변화심리학자이다.

연락처: djteach0284@hanmail.net
유튜브: 신대정 박사 마음 TV
블로그: https://blog.naver.com 오룡마음연구소
전화번호: 010-5718-5178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